전기차 충전기 불편 신고
한국환경공단
충전기 콜센터에 연결이 안 된다면!
스마트폰으로 바로 신고하세요.
전기차 충전기 불편,
접수부터 결과 안내까지
전기차 충전기 설치 이후에도 충전기 이용 관리를 위하여 충전시설 이용자로부터 사용 불편에 대한 내용을 접수, 해당 충전시설 운영기관에 송부하여 조치하게 한 후, 그 결과를 신고자에게 안내하는 등 충전시설 이용에 대한 불편 민원을 총괄 관리하고 있습니다.

충전기 운영사의 콜센터에 여러 번 전화해도 통화가 안 되서 고장신고 할 수 없는 상황에 스마트폰으로 불편 신고를 직접 할 수 있습니다.

위치, 회사명, 차량모델, 내용 등을 자세하게 작성하여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사후조치가 가능합니다.
적용사례
전기차 충전기 불편 신고 서비스와 연계된 민간기업 서비스입니다.